슈스스 한혜연 원피스, 비이커서 판다

2020-04-22 김우현 기자 whk@fi.co.kr

삼성물산 패션, 한혜연과 손잡고 플로럴 패턴, 롱&미니 원피스 등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손잡고 봄을 상징하는 아이템 원피스를 주제로 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PB상품 강화 차원에서 트렌드를 몰고 다니는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슈스스) 한혜연과 함께 드레스를 선보이고, SNS를 통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인 ‘마이 올드 드레스’ 캠페인을 통해 신선함을 주겠다는 의욕이다.


한혜연은 “옷장을 열어보니 플로럴 패턴의 빈티지 원피스가 눈에 확 들어와 바로 영감을 얻었다”며 “비이커와 함께 봄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원피스를 중심으로 고객들과 함께 드레스에 담긴 추억을 공유하자는 취지”라고 말했다.


‘비이커’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손잡고 원피스 테마의 캡슐컬렉션을 출시했다


비이커는 한혜연이 애장하는 빈티지 원피스를 모티브로 플로럴 패턴과 롱&미니 원피스 등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내놓았다.
레이스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롱 원피스부터 탈부착이 가능한 카라 및 꽃모양 빈티지 단추가 부착된 롱 원피스, 볼륨 소매와 프릴 디테일로 빈티지 무드를 강조한 산뜻한 옐로우 컬러 롱 원피스까지 다양하다.


또 블루 플라워 프린트 미니 원피스, 자수 카라가 특징인 미니 원피스, 레이스 카라 블라우스와 코튼 소재 와이드 팬츠 등 빈티지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원피스 31만 5000~43만 5000원, 블라우스 23만 5000~27만 5000원, 팬츠 23만 5000원선이다.


비이커는 캡슐 컬렉션 출시와 함께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이 비이커 매장 어디든 방문해 캡슐 컬렉션 상품을 입어보거나 전시된 상품을 촬영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myolddress#beaker #비이커 #한혜연 해시태그 및 매장 위치를 추가하면 캡슐 컬렉션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준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비이커 한남점 및 청담 플래그십스토어 그리고 전국 비이커 여성 매장에서 진행된다.


한편 비이커는 내달 10일까지 캡슐 컬렉션 상품을 구매하고 인증샷을 #myolddress #beaker #비이커 #한혜연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3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컨템포러리 멀티숍 브랜드로서 의미있는 프로젝트를 보여준다는 차원에서 한혜연과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신선하고 독특한 방식의 브랜딩 전략으로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