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유스 라인 ‘GUESS POP COLLECTION’ 공개

2020-03-26 이은수 기자 les@fi.co.kr

유튜브 크리에이터 다린살롱과 함께해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전개하는 '서울스토어'가 게스코리아의 유스 라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게스 팝 컬렉션(GUESS POP COLLECTION)은 유스의 에너지를 담은 스프링 캡슐 컬렉션으로 90년대 게스 제품들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트렌드를 접목시켰다.


제품은 데일리 룩에 포인트로 활용도가 좋은 레트로풍 티셔츠, 간절기 필수 아이템 가디건 등 봄맞이 스타일링 제품들이 대거 출시된다. 또한 게스 특유의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딥한 톤의 워싱 데님 아이템 등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서울스토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다린살롱(darin salon)'과 함께 게스 코리아 유스 라인 신제품 소개 및 아이템 추천 등 생생한 상품 리뷰를 선보여 MZ세대를 공략한다.
 
윤반석 디유닛 대표는 "이번 단독 론칭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서울스토어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방식으로 게스 코리아의 'GUESS POP COLLECTION'을 보다 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소개했다는 점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단독 론칭은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