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 프사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찍어줘요

2020-02-20 박상희 기자 psh@fi.co.kr

메이크오버 캠페인 통해 5명 선정...스타일링 & 스냅촬영 기회 제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메이크오버 캠페인 ‘엄마의 프로필 사진 바꾸기 대작전 - 더뉴그레이 레이디’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자신보다는 가족을 우선시하며 살아온 40세 이상 여성들에게 멋진 모습을 되찾아주고자 ‘더뉴그레이’와 공동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더뉴그레이’는 ‘뉴발란스’ ‘진에어’ ‘플랙’ 등 다양한 브랜드와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온라인에서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는 이 시대의 여성들을 위해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손을 잡은 것.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선정된 주인공 5인에게 헤어와 메이크업, 퍼스널 스타일링 등 메이크오버 기회와 더불어 50만원 상당의 신상품 및 스냅촬영 기회 등을 제공한다. 또 5명의 화보와 인터뷰를 담은 카탈로그를 제작해 전국 450여개 매장에 비치, 보다 많은 고객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진행하는 메이크오버 캠페인의 홍보모델 화보


메이크오버를 원하는 참가자는 오는 3월 6일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crocodileladies_kr)’ 또는 ‘더뉴그레이 레이디(thenewgrey_lady)’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프로필 URL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캠페인 게시물을 개인 계정에도 업로드하고 해시태그(#크로커다일레이디, #더뉴그레이레이디 #엄마프사바꾸기)를 달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3월 11일 각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크로커다일레이디’ 인스타그램에 응원 댓글을 남기고 이미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40만원 상당의 핸드메이드 코트와 2명에게 마카롱 세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엄마이기 이전에 여자로서 자신감을 갖고 당당한 인생을 누리길 원하는 여성을 응원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여성들의 잊혀진 꿈과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1등 여성복 브랜드의 가치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