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 맛 난다~입고 싶어지는 ‘안다르’

2020-02-19 이은수 기자 les@fi.co.kr

‘GET READY WITH andar’ 컬렉션 출시


'GET READY WITH andar' 컬렉션 출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봄을 맞아 야외 운동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GET READY WITH andar'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GET READY WITH andar' 컬렉션은 기능과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고품질의 제품력은 물론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포근한 봄 야외 운동에 착용하기 좋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메쉬 집업 재킷' '후드 재킷' '브라탑 3종
'GET READY WITH andar'의 첫 번째 제품 '메쉬 집업 재킷'은 티셔츠처럼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집업 재킷으로, 레이어드하기 좋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화이트, 단델리온, 실버그레이, 레몬쉬폰 총 5가지의 컬러로 구성된다.


이어 '샌드 후드 재킷'은 스웨이드처럼 포근한 느낌의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일상생활이나 운동 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후드 재킷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블랙, 카키, 코랄베이지 총 3가지의 컬러다.


'안다르'는 이번 컬렉션에서 '서플렉스 피사 브라탑'도 새롭게 출시한다. '서플렉스 피사 브라탑'은 견갑골이 더욱 자유롭고 편안한 브라탑으로 땀 흡수와 증발에 뛰어난 서플렉스 소재를 활용해 운동용으로 최적화된 제품이다. 블랙, 라일락그레이, 건메탈, 오프화이트 총 4가지의 컬러로 출시한다. 


▶'안다르' 바로가기



'안다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GET READY WITH andar'컬렉션은 포근한 봄 날씨에 야외 운동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한 컬렉션으로, 하이킹, 러닝, 사이클링 등 다양한 야외운동에 착용하기 제격인 제품"이라며 "생기 있는 봄과 잘 어울리는 '안다르'의 이번 컬렉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