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제안하는 휠라 ‘백투스쿨’ 컬렉션

2020-01-14 박상희 기자 psh@fi.co.kr

신학기용 백팩 ‧ 슈즈 ‧ 로고맨투맨 ‧ 트럭재킷 등 출시


'휠라'의 글로벌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2020 휠라 백투스쿨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이 ‘휠라’와 함께 2020 새 학기 색다른 스쿨룩의 정석을 선보인다.

‘휠라’는 글로벌 모델로 기용된 방탄소년단과 함께 ‘2020 백투스쿨(Back To School) 컬렉션’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2020 백투스쿨 컬렉션은 신학기 필수품인 휠라 백팩을 비롯 휠라 레이 트레이서, 오크먼트TR, 휠라바리케이드XT97 등 휠라 대표 슈즈와 로고 맨투맨, 트랙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한데 모아 구성했다. 기존 정형화된 스쿨룩에서 벗어나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방탄소년단의 일곱 멤버는 각기 자신에게 어울리는 휠라 백팩과 의류, 슈즈 등을 착용한 모습으로 2020 백투스쿨 화보를 장식했다. 설렘 가득한 신학기, 방과 후 라커룸을 배경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연출한 방탄소년단은 ‘휠라’ 고유의 색채가 담긴 백투스쿨 컬렉션에 그들만의 스웨그와 액티브한 감성을 더해 새 학기를 위한 색다른 스쿨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촬영 현장에서도 방탄소년단의 매력은 빛을 발했다는 전언이다. 멤버 모두 촬영 내내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으며, 장시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임하는 일곱 멤버의 열정에 역시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 중 신학기용 백투스쿨 백팩 제품은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벨트 버클 시스템, 컬러 키 링, 스트링 끈 등 섬세한 구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출시 초반부터 반응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세련된 색상에 감각적 디자인까지 갖춰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백팩이라는 평가다.


  • '브라운브레스' 쿨레인과 Project B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