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미래성장 주도할 DX

2019-12-01 패션인사이트 

당신의 기업은 아날로그입니까? 디지털 기업입니까?



불확실성이 고조되고 불안한 미래에 여전히 과거의 성공 해법과 과거 데이터만을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아날로그 기업입니다.


패션산업의 미래 성장을 주도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은 미래의 이야기가 아니라 오늘의 이야기입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데이터 정보 구축과 AI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테크로 트렌드를 예측할 수 있어야 핵심 제품 설계, 제조 및 공급망 프로세스까지 지속 가능한 혁신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제조자(공급자)를 위한 디지털 혁신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미 소비자가 소비 마켓에서 지배적 우위를 점한 시점에서 그들에게 일방적인 푸쉬 마케팅은 무의미하다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로 소통이 일반화된 소비자와 만나는 방식도 달라져야 합니다. 디지털 혁신은 소비자와의 관련성을 높이기 위해 회사가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심오한 인식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브랜드가 소비자의 팔로워가 될 것인지, 팔로잉할 것인가는 당신의 DX 지수에 달려있습니다.


디지털에 정통한 브랜드가 되십시오. 디지털 격차가 당신의 격을 높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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