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 글로벌·내수 모두 잡는다

2019-09-01 서재필 기자 sjp@fi.co.kr

NEXT GENERATION BRAND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재모, 구진모)’의 성장세가 돋보인다. 올해 초 입점한 면세점에서 월평균 3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것은 물론 최근 중국 유통 파트너사를 만나 3년간 200억원 규모의 홀세일 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아크메드라비'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지난 7월에는 면세점에서의 '아크메드라비' 성과를 확인한 롯데백화점 측의 적극적인 권유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3일간 2000여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비교적 인지도가 약한 국내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아크메드라비’는 론칭 초기부터 셀럽 패션 브랜드로 인지도를 쌓았다. 황치열, 세븐틴, 김종국, 아이유 등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연예인들이 입으면서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더 유명세를 타고 있다. 제품 퀄리티 역시 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요인 중 하나다.


구재모 '아크메드라비' 대표는 “아직은 국내에 비해 면세점을 통한 해외 고객들의 수요가 더 크다. 하지만 꾸준한 팝업스토어 오픈과 온라인 유통 확대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크메드라비’를 적극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크메드라비’는 오는 9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CHIC-Young Blood에 참가해 중국 비즈니스에 더욱 탄력을 붙일 방침이다.


  • '브라운브레스' 쿨레인과 Project B
커버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대표자: 황상윤 사업자등록번호: 206-81-18067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강서-0922호
대표번호: 02-3446-1788 팩스: 02-3446-744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신경식

FASHION INSIGHT

Fashion Insight는 패션인과 패션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을 위해 디자이너와 기업, 브랜드와 플랫폼의 신뢰깊은 교류에 앞장서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스마트 리테일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새로운 패션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