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 서포터즈 ‘이프네 프렌즈 4기’ 모집
2019-08-28서재필 기자 sjp@fi.co.kr
새 모델 청하와 함께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 자임


패션랜드(대표 최익)에서 전개하는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이프네(IFNE)'가 내달 1일까지 서포터즈 '이프네 프렌즈 4기'를 모집한다.


'이프네 프렌즈'는 패션에 관심있는 2030 여성들로 이루어진 공식 서포터즈로, '이프네' 2019 F/W 신제품을 만나보고 자신의 블로그와 SNS채널, 유튜브를 통해 스타일링 컨텐츠 제작 활동 및 월별 홍보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이프네' 브랜드에 관심 있고 스타일링 포스팅을 즐기며 SNS 활동이 활발한 20~30대 패션피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모집요건 확인 후 온라인 모집 링크에 접속, 지원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9월 1일까지, 최종 선발된 인원은 9월 6일 합격자에 한해 개별 발표된다.


'이프네 프렌즈 4기'로 선발 되면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매월 '이프네' 2019 F/W 신제품 의류를 체험하고 아이템 리뷰 및 스타일링 포스팅, 오프라인 매장 방문 등의 미션을 통해 매장홍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이번 시즌 새 모델로 발탁된 가수 청하와 함께 하는 각종 브랜드 행사에도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함께 매월 가장 열정적으로 미션을 수행한 우수 활동자에게 별도 포상할 계획이며, 서포터즈 활동을 100% 완수 시 소정의 상품도 지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