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온라인 랜덤쿠폰 이벤트로 바람몰이
2019-08-27서재필 기자 sjp@fi.co.kr
론칭 7주년 기념…포털에 랜덤쿠폰 검색 시 6가지 쿠폰 지급


패션 브랜드들이 포털, SNS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럭키슈에뜨'가 론칭 7주년을 기념해 어제(26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상 랜덤쿠폰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노세일 브랜드로 유명한 '럭키슈에뜨'에서 이처럼 파격적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번 행사는 포털 검색창에 '럭키슈에뜨 반값쿠폰'을 검색해 최상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럭키슈에뜨' 상품 구매 시 할인해주는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7%부터 90%까지 6가지(7/ 10/ 30/ 50/ 70/ 90%)로 구성되며, 랜덤으로 당첨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 시작돼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럭키슈에뜨'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세일 상품은 제외된다(최대 50만원 상품까지 적용).


이번 브랜드 론칭 7주년 행사의 마지막은 9월 1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를 통해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이날 '럭키슈에뜨'는 특별 제작한 시그니처 맨투맨 아이템을 단 3시간 동안 특가 판매할 에정으로, 이를 위해 일주일간 포털을 통해 '럭키슈에뜨'에 대한 이슈를 확산시키고 잼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최대한 끌어 올리겠다는 것.


또 '럭키슈에뜨'에 대한 퀴즈를 맞추면 선물과 상금도 지급된다. 회사측은 이같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기존 고객들에게는 신선한 이미지를 줄 수 있고 신규 고객 확보 및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은영 W온라인 팀장은"럭키슈에뜨는 코오롱FnC 브랜드 중 온라인 마케팅을 가장 활발히 하고 있는 브랜드"라며 "론칭 7주년을 기념해 포털 검색어는 물론 잼라이브 방송 등으로 다양한 선물과 상금을 준비한 만큼 이번 이벤트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