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 새 뮤즈 청하 고혹적 자태 뽐내
2019-08-26서재필 기자 sjp@fi.co.kr
올 F/W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패션랜드(대표 최익)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무자크'가 새 모델 가수 청하와 함께한 2019 가을/겨울 시즌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CHUNGHA In Wonderland' 콘셉으로 기획된 '무자크' 올 F/W시즌 화보 촬영에서 청하는 나른한 무드가 가득하고 레트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시크한 표정과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특유의 분위기로 현장을 압도했다는 평.


'무자크 X 청하' 2019 FW 첫 화보

화보 속 청하는 가을용 트위드 재킷과 팬츠 착장으로 캐주얼하지만 단정한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또 톤다운 된 레드빛 블라우스와 시스루 스커트 차림으로 페미닌한 비즈니스룩을, 하운드 체크 패턴의 재킷 스타일링으로 고혹적인 스타일을, 그리고 별 모양 스티치 니트에 포근한 퍼 소매가 있는 카디건을 걸쳐 편안한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한편 촬영장에서 청하는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촬영에 집중하는 등 프로의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특히 슈팅 시작부터 마감까지 흐트러짐 없는 집중력을 보여 명실상부 노력파 대세 아이콘임을 새삼 실감하게 했다는 평.


브랜드 관계자는 "음악적으로 성공 궤도를 달리고 있는 가수 청하와 '무자크'가 처음 만나 예상을 뛰어 넘는 케미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주었으면 한다"며 "바쁜 스케줄에도 지친 기색 없이 촬영에 열중해 만족할만한 결과물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하와 함께 촬영한 '무자크' 가을/겨울 시즌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