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아트 스튜디오 오프라인 첫 행사
2019-08-26황연희 기자 yuni@fi.co.kr
일러스트 전시, 플레이 공간으로 꾸민 아이들의 놀이터
아이들이 놀이터로 꾸민 '플레이키즈프로' 아트 스튜디오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고객들과 소통하는 이색 전시회를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이 회사는 지난 24, 25일 양일간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가을 시즌 신제품을  공개했는데 '아트스튜디오 전시'라는 이색 PT 전략을 활용했다.

일러스트레이터 127(일이칠) 작가와 콜래보레이션으로 진행된 이번 아트스튜디오는 '플레이키즈프로'의 대표 브랜드 '나이키' '조던' '컨버스'의 신제품을 일러스트 작품으로 선보이며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였다. 127 작가는 각 브랜드의 유니크한 제품을 키치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일러스트로 선보였다. 여기에 제품 공개에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스페이스에 중점을 두고 일러스트로 꾸민 플레이 그라운드를 연출했다.

제품을 이색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복합으로 꾸몄고 촬영을 위한 포토존도 곳곳에 마련했다. 한세드림은 아트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엄마들의 인기를 얻었다. 부모들은 자녀와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고, 아이들은 스티커, 엽서, L홀더로 구성된 굿즈 패키지를 선물 받을 수 있어 부모와 자녀 모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플레이키즈프로' 아트 스튜디오를 즐기고 있는 어린이

뿐만 아니라 전시 개최와 함께 전국 '플레이키즈프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 '아트스튜디오 굿즈 증정 이벤트'는 현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소진되며 아트스튜디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은수빈 마케팅 팀장은 "플레이키즈프로 최초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프로모션 '아트스튜디오'가 성황리에 막을 내릴 수 있었던 것은 고객분들의 애정어린 관심 덕분"이라며, "한세드림은 앞으로도 색다른 방식으로 패션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고객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5년 론칭한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조던' '컨버스' 등 대표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 라인 강화와 애슬레저 열풍과 함께 전국 7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