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모델 하지원 내세워 가을 감성 충전
2019-08-26서재필 기자 sjp@fi.co.kr
뉴트럴 컬러감 & 간결한 디자인 강조한 '얼씨룩'으로 차별화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에서 전개하는 '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전속 모델 하지원과 함께 촬영한 2019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Look for, Look like, Look at'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나답게 완성하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표현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2019 FW 얼씨룩


화보 속 하지원은 짙은 샌드 컬러의 롱자켓과 블랙 팬츠를 톤온톤으로 매치하거나 카키색의 야상형 자켓에 화사한 그래픽이 프린팅된 블랙 후드셔츠를 매치하는 등 트렌디한 페미닌룩을 연출했다.


특히 루비라인과 비즈라인을 통해 최근 유행인 '얼씨룩(Earthy Look)' 트렌드를 반영했다. 뉴트럴 컬러가 강조된 스타일링과 자연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 강조에 초점을 맞춘 것.


베이지, 브라운, 카키 등 자연의 컬러를 활용해 클래식한 감성을 더하는 등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소매 체크 패턴, 절개 라인 등을 적용해 포인트를 강조했다.


이외에도 트래블라인과 스포츠라인 화보는 볼과 같은 오브제를 활용해 생동감 있는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트래블라인은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내는 그래픽과 활력을 더해주는 생생한 컬러를 적절하게 믹스매치했으며, 숏기장 점퍼와 롱 기장의 야상자켓, 베이직한 진과 체크 패턴 팬츠까지 제품을 확대했다. 기능 역시 신축성은 물론, 방수와 방풍 등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김준영 상품기획본부장은 "이번 시즌까지 이어지는 얼씨룩의 트렌드와 함께 클래식한 디자인과 색상에 중점을 둔 제품들을 주로 기획했다"며 "'크로커다일레이디'만의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바탕으로 다양한 패턴과 컬러, 디자인으로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가을 패션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원과 함께한 '크로커다일레이디' 가을 화보는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 SNS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