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GOAL)',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2019-08-22서재필 기자 sjp@fi.co.kr
내달 19일까지 운영...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탄력


왁티(대표 강정훈)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폿볼웨어 브랜드 ‘골’이 내달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골'은 이달 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정식 입점한 데 이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탄력이 붙었다. 여기에는 스토리텔링을 담은 디자인과 탄탄한 퀄리티가 2030대 고객에게 어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 시즌 최고 인기 상품 ‘리브 더 골(LIVE THE GOAL)’ 그래픽 티셔츠와 ‘크러쉬’ 반팔티로 유명한 빅로고 티셔츠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이달 27일에 출시되는 2019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5만원 상당의 2019 봄·여름 시즌 상품 및 유럽 명문 축구구단 공식 굿즈 럭키박스를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골스튜디오닷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에서 2019 봄·여름 시즌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정동민 왁티 마케팅 팀장은 “자사몰과 플래그십스토어를 시작으로 카시나,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편집숍과 유명 백화점 입점을 통해 ‘스토리가 있는 패션 콘텐츠’라는 브랜드 가치를 다양한 소비자에게 전파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