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경량 다운 베스트 맛집 간다
2019-08-22서재필 기자 sjp@fi.co.kr
보온성 및 복원력 ,디자인 강화한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대표 브랜드들의 2019 가을·겨울 시즌 경량 다운 베스트로 국민 베스트 자리 공략에 나선다.


국민 경량 다운 베스트를 노리는 형지의 대표 브랜드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 '샤트렌' 등으로 세 브랜드 모두 2019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다운 베스트 제품을 선보였다.


먼저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라이트 슬림 다운 베스트 2종을 출시했다. 덕다운 충전재와 가볍고 부드러운 다운 프루프 원단의 촘촘한 조직감으로 깃털이 빠져나오지 않도록 해 보온성을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복원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라이트 슬림 다운 베스트


라이트 슬림 다운 베스트는 기본 라운드넥 디자인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가능한 핑크, 그린, 퍼플, 오렌지와 블루 컬러와 베이직한 블랙, 베이지, 그레이와 다크그레이 컬러 등 총 9가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리비아하슬러'는 ‘베이직 경량 베스트’ 4종과 골반라인 길이의 ‘롱 경량 구스 베스트’ 3종 등 총 7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한층 가벼우면서 보온력이 우수하며, 라운드넥 디자인과 화이트, 블랙, 스카이블루, 베이지 등 기본 색상으로 레이어드하기 용이하다.


'샤트렌' 역시 짧은 기장과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 제품 각각 2종씩 선보였다. 롱 베스트의 경우 허리 부분에 플레어 라인을 적용해 패딩 베스트 특유의 투박한 느낌을 줄이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색상은 숏베스트가 블랙, 베이지, 바이올렛과 레드 4종, 롱 베스트가 다크 그레이와 라이트핑크, 브라운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경량 다운 베스트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쇼퍼를 위한 선판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 내 경량 다운 베스트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샤트렌'과 '올리비아하슬러'는 1만원,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경량 다운 베스트는 가을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코트 또는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대표적 국민 아이템”이라며 “고품질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패션그룹형지의 대표적 여성복 브랜드가 선보이는 이번 시즌 신제품 ‘경량 다운 베스트’로 다가올 간절기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올리비아하슬러' 베이직 경량 베스트 및 롱 경량 구스 베스트

'샤트렌' 경량 다운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