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자신감 넘치는 여성을 위한 ‘SHINE ON ME’ 공개
2019-08-20서재필 기자 sjp@fi.co.kr
시그니처 스니커즈 '퀸즈' 업그레이드 버전 발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19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슈콤마보니'가 공개한 ‘SHINE ON ME’는 자신의 스타일을 스스로 선택하고 즐길 줄 아는 여성을 위한 캠페인으로 제작됐다. 뮤즈 송혜교는 '슈콤마보니'를 통해 매순간 빛나는 여성의 모습을 표현했다.


송혜교와 함께한 ‘슈콤마보니’ 2019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SHINE ON ME’


캠페인에서는 시크한 블랙&화이트 스타일링에 ‘퀸즈’ 스니커즈를 매치한 포인트를, ‘하이라인’ 스니커즈를 통한 파스텔 톤의 캐주얼한 스타일링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돋보였다. 특히, ‘퀸즈’는 여러 컬러 배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이다. 가볍고 편안한 소재이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가격은 29만 8000원이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의 19FW 버전을 뮤즈 송혜교와 함께 선보였다. 시크한 룩뿐 아니라 포멀, 캐주얼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로 다양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뮤즈 송혜교와 함께 한 ‘SHINE ON ME’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하며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퀸즈 스니커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일까지 실시한다. 본 행사는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