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키드니스', 토트넘 리미티드 에디션 백팩 출시
2019-08-26서재필 기자 sjp@fi.co.kr
토트넘 공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 스포티 무드 강화


엔케이엔에스(대표 이지훈)에서 전개하는 '네이키드니스'가 영국 명문 축구클럽 토트넘 핫스퍼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리미티드 에디션 백팩 라인을 출시했다.


토트넘 핫스퍼는 1882년 설립된 이후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꾸준히 상위권 성적을 거두고 있는 명문 구단이다. 국내에서는 손흥민 선수가 맹활약하고 있는 팀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네이키드니스'가 영국 명문 축구클럽 토트넘 핫스퍼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네이키드니스'는 확보한 토트넘의 라이선스를 연간 6만개 판매고를 달성한 앱솔루트 백팩 업그레이드 버전에 활용해 시너지를 꾀했다. 토트넘의 로고를 공식 아트웍으로 제작, 적용해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국내 토트넘 팬들에게 애장품으로 남을 수 있도록 제품의 내구성과 실용성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토트넘의 로고를 빛을 받으면 밝게 반사시키는 3M 스카치 리플렉티브 방식으로 프린팅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훈 '네이키드니스' 대표는 "토트넘 구단과 국내 가방 브랜드가 합작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1020 세대에게 높은 영향력을 선보이는 무신사에서 가방 부문 높은 판매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이번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그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콜래보레이션을 기념해 무신사 포토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하여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명), 에어팟(2명)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협업 제품은 네이키드니스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온라인몰 각 종 오프라인 편집샵(원더플레이스, 에이랜드, 바인드, 플라넷비, 러드)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