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 철학 담은 '진심' 영상 공개
2019-08-19서재필 기자 sjp@fi.co.kr
실제 제작 공정 공개, 진정성 있는 메시지 전달에 집중


온라인 셀렉숍 무신사(대표 조만호)의 PB ‘무신사 스탠다드’가 ‘진심’을 주제로 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공개한 ‘진심’ 영상은 지난 달 공개한 'MU-T(무신사 스탠다드 티셔츠) 편'에 이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두번째 브랜드 영상이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제품에 대한 기획 및 제작 과정이 담겨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를 위해 직접 해외 현지 공장을 찾아 실제 제조 공정을 가감 없이 촬영했으며 감각적인 영상미를 더해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선보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국내 패션 브랜드로서 ‘진심’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한편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경량 패딩 신제품 선발매 프로모션과 베스트셀러 기획전을 실시한다. 지난 시즌 16만장의 판매고를 올린 '무신사 스탠다드' 경량 패딩 신제품 7종을 사전 판매하며 출시 기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랜스폼 라운드넥 라이트 다운 베스트, 라이트 다운 셔츠 재킷, 쇼트 슬리브 라이트 다운 재킷, 우먼스 라이트 다운 블루종 재킷 등 새로운 라이트 다운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테이퍼드 치노 팬츠, 퍼티그 팬츠, 조거 웨빙 벨트 팬츠 등 캐주얼 팬츠 7종, 등 인기 제품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