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가방 아이템도 자신
2019-08-14서재필 기자 sjp@fi.co.kr
2019 가을·겨울 시즌부터 가방 라인 본격 출시


배럴즈(대표 윤형석)에서 전개하는 '커버낫'이 2019 가을·겨울 시즌부터 다양한 가방 컬렉션들을 선보인다.


'커버낫' 2019 AW 가방 컬렉션


'커버낫'은 지난 시즌 품절대란을 일으킨 코듀라 럭색 백팩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부터 가방 컬렉션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지난 시즌 좋은 성과를 보인 레이아웃 어센틱 로고에 다양한 사용한 크루넥도 함께 출시했다. 


'커버낫'의 이번 시즌 가방 컬렉션은 1020세대의 구매욕을 사로잡는 디자인에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중심으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학생들의 등하교 및 직장인들의 출퇴근, 여행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커버낫'은 오는 30일 애플 공식 스토어인 프리스비와 협업을 통해 애플 디바이스를 수납할 수 있는 새로운 가방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아다. 이를 기념해 팝업스토어에서 추첨을 통해 일부 구매자에게 아이패드와 에어팟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배럴즈 관계자는 "이번 가방 컬렉션 출시로 카테고리 확장을 꾀했다"라며 "이를 통해 패션브랜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이색 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낫' 2019 AW 레이아웃 크루넥

'프리스비 X 커버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