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족 주목!
2019-08-13이은수 기자 les@fi.co.kr
'안다르', 트렌디한 패턴과 컬러가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 선봬
'안다르'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 & 에어쿨링 레깅스

안다르(대표 신애련)에서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바캉스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안다르'가 선보인 바캉스 패션 아이템은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와 에어쿨링 레깅스로 올 여름 인기를 끌고 있다.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는 19SS 트렌트인 타이다이(Tie-dye)패턴부터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티스틱 패턴까지 다양한 패턴이 더해진 크롭 숏 슬리브 제품으로 우수한 발색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소프트한 컬러 매치로 부담스럽지 않으며 청량감은 물론 트로피컬 무드를 선사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와 매치해 입기 좋은 에어쿨링 레깅스는 '원 소스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요가복, 일상복을 넘어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각종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일명 '원 소스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면보다 8배 빠른 속도로 마르는 미국 듀폰사의 최고급 원단 탁텔(Tactel)을 활용하여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며, 일반 나일론 소재보다 뛰어난 내열성으로 수분을 즉시 방출시켜 최적의 쿨링감을 선사한다.





'안다르' 래쉬가드는 UV 50+ 원단으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감과 정교한 패턴이 특징이며, 액티브한 워터 스포츠에도 끄떡없는 복원력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비침 현상 없는 탄탄한 양면 조직감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얼 무광택으로 보다 슬림해보이는 룩을 연출한다. 스윔수트에서부터 재킷, 크롭, 슬리브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어 믹스매치가 가능하며 키즈라인까지 있어 패밀리용 래쉬가드로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