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호크’, 가을 남자의 정석을 보여주다
2019-08-12서재필 기자 sjp@fi.co.kr
내추럴한 어스톤 활용해 클래식 무드 강조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가 클래식 무드를 담은 2019 가을·겨울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애드호크' 2019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이번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은 자연 소재의 나무, 벽, 의자 등 다양한 매개체를 활용해 여유로운 무드를 녹여냈다. 특히 내추럴한 어스톤(Earth Tone)의 재킷과 클래식함을 강조한 트렌치코트는 올 가을 ·겨울 남성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준다.


'애드호크'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트렌치코트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셋업, 코듀로이 재킷, 겨울철 코트 및 헤비 아우터까지 우수한 소재와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