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드라마 PPL 효과 톡톡
2019-08-12황연희 기자 yuni@fi.co.kr
‘태양의 계절’ 윤소이, 하시은 의상 협찬 반응좋아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로 드라마 제작지원을 진행, PPL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드라마 '태양의 계절'에 노출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원피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KBS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을 제작지원하며 주연배우 윤소이와 하시은의 의상을 협찬하고 있다. 두 배우가 극 중에서 선보인 제품들은 ‘윤소이 베스트’, ‘하시은 원피스’ 등으로 불리며 판매 호조로 이어지고 있다.

그 중 윤소이가 원마일웨어로 착용한 인견 원피스(CL9MOP501)는 방송 직후 판매율 94%까지 상승하며 리오더 생산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시원한 촉감의 인견 소재와 풍부한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지웨어로 홈캉스 패션으로도 주목받았다.

하시은이 선택한 플라워 원피스(CL9MOP109) 역시 90%에 달하는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핏 앤 플레어 디자인의 플라워 원피스는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와 리본, 러플 장식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 데일리룩은 물론 로맨틱한 바캉스룩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정창근 상품기획본부장은 “브랜드와 제품이 드라마 스토리 속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된 데다 배우들이 제품을 멋스럽게 소화한 것이 판매호조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한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브랜드 인스타그램(@crocodileladies_kr)을 통해 드라마 ‘태양의 계절’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시원한 ‘설빙’ 모바일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인견 원피스, 플로럴 원피스가 방송에 노출된 이후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