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트래블룩은 ‘리바이스키즈’
2019-06-25황연희 기자 yuni@fi.co.kr
여름 제품 30~40% 할인 이벤트는 ‘덤’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휴가 시즌을 앞두고 '리바이스키즈' 트래블룩을 제안했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상하의부터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모자와 샌들까지, 풀 착장을 제안한다.


곰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한 '서핑 베어' 티셔츠는 비비드한 컬러의 라글란 소매가 특징이고 여기에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한 라이트 웨이트 쇼츠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라이트 웨이트 소재를 사용한 제품은 지난 봄시즌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푹신한 착화감이 특징인 산타 바바라 샌들은 흡습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물놀이, 스포츠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추천된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6월 14일부터 여름 시즌 전품목을 30% 할인하는 시즌 오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7월 7일까지는 '리바이스키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수진 기획MD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리바이스키즈'의 쿨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아이템을 통해 휴가지에서 멋진 스타일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