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웨어도 콜라보레이션이 대세
2019-06-24유평화 기자 yph@fi.co.kr
‘마이펫의 이중생활2’와 협업...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아트워크로 표현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에서 펫웨어를 출시했다.


'까스텔바쟉'은 최근 '펫팸족'이라는 새로운 단어까지 등장하며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관련 시장 역시 크게 성장할 것이란 판단 아래 펫웨어 컨셉의 반려동물 의류를 새롭게 선보였다.


'까스텔바쟉'과 '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펫웨어 콜라보레이션


'까스텔바쟉' 펫웨어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일루미네이션의 인기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2'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까스텔바쟉'의 프랑스 디자인스튜디오 PMJC가 특유의 핸드터치 아트워크로 재해석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상품은 티셔츠와 후드 티셔츠, 펫 망토&스카프 등으로 구성했으며, 애니메이션 속 맥스, 스노우볼 등 귀엽고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캐릭터가 다양한 아트워트로 표현돼 한껏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남성용, 여성용 카라&라운드 티셔츠가 함께 출시돼 반려동물과 주인이 개성 넘치는 커플룩 또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매장을 통해서만 선보인다.


'까스텔바쟉'과 '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펫웨어 콜라보레이션 아트워크 이미지


한편 '까스텔바쟉'은 펫웨어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월 4일까지 반려견과 반려인을 대상으로 한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모델 선정 시 소정의 상금과 함께 화보촬영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까스텔바쟉 펫 골프 페스티벌'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오는 30일 국내 최대 퍼블릭 골프장인 'SKY72'에서 열리는 펫 골프 페스티벌은 반려견이 동반하는 골프대회로, 1주일 만에 참가신청이 완료되며 개최 전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펫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까스텔바쟉'이 펫웨어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