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국가대표 유니폼을 내가 입는다
2019-06-21유평화 기자 yph@fi.co.kr
'엘로드' 국가대표 라인 ‘팀 코리아 에디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가 국가대표 라인 '팀 코리아 에디션'을 내놓았다.


'엘로드'는 1990년 론칭 이후 줄곧 우리나라 골프 국가대표의 유니폼 및 액세서리를 후원해 오면서 내셔널 골프 브랜드의 자긍심을 높여오고 있다. 특히 이를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유니폼을 '팀 코리아 에디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엘로드'에서 내놓은 골프 국가대표가 입는 '팀 코리아 에디션' 라인


이번 제품들은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에 필요한 최적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간결하면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네이비, 레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세련되게 표현했다.


티셔츠와 팬츠, 여성 큐롯과 같은 의류 상품은 물론, 모자, 캐디백, 보스턴백, 우드커버 등 액세서리까지 17개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이번 '팀 코리아 에디션'은 2020년 도쿄 올림픽 유니폼 개발을 위한 사전 작업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국가대표 선수들의 제품 피드백을 받아 지속적으로 상품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엘로드'는 이번 '팀 코리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23일 양일간 내셔널 타이틀 대회인 코오롱 제62회 한국오픈이 진행되는 우정힐스CC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정힐스 클럽하우스에 '팀 코리아 에디션' 디스플레이존을 설치해 대회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한편, 대회장에서 꽃 목걸이 메달 착용한 사진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 하는 사람들에게 비어드파파 아이스크림을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엘로드'는 지난 30여년 동안 골프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수복을 책임져 왔으며, 최고의 기량을 낼 수 있도록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함은 물론 스타일면에서도 국가대표선수에 걸맞게 심혈을 기울여왔다"며 "이번 '팀 코리아 에디션'은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국가대표의 자긍심을 전하면서도 골프의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한국오픈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 5명(김동은, 박준홍, 박형욱, 배용준, 오승현)은 코오롱 한국오픈 연습 라운드에서 실제 '팀 코리아 에디션'을 착용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코오롱몰과 우정힐스 클럽하우스 내 프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