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드룩 '힐크릭' 네온 컬러로 시선강탈
2019-06-21유평화 기자 yph@fi.co.kr
보색 대비 세련된 형광 컬러로 시원함 선사


블랙야크(회장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무더운 여름철 필드 위에서 강렬하고 통통 튀는 컬러감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더해 줄 '네온 필드룩'을 선보인다. 모던한 화이트, 블랙 등 기본 색상 위에 네온 그린, 핑크를 포인트 컬러로 더해 강한 존재감과 함께 세련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힐크릭'의 네온 필드 룩


먼저 여성용 제품인 네온 하이넥 티셔츠는 전면에 과감한 네온 색상을 사용했으며, 어깨부터 소매까지 이어지는 부분에 보색 대비 스트라이프 립을 적용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가슴 중앙의 HC 빅로고를 사용해 레트로 무드를 강조했으며, 조직감 있는 경량의 소재를 적용해 땀을 흘려도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냉감 기능을 발휘하는 기능성 소재로 흡습속건 효과가 뛰어날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 효과로 체열을 낮춰줘 여름철 라운딩에도 피부를 보호해주는 특징이 있다.


여기에 매치할 수 있는 카나비 3부 팬츠는 특이한 조직감이 돋보이는 수입 나일론 스판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앞면 버튼을 사용해 단조로움을 없앴으며, 네온 등 화려한 컬러와 패턴의 셔츠와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색상인 네이비와 화이트로 선보였다.


또 자수 카나비 큐롯 팬츠는 앞 포켓에 자수와 프릴 디테일을 적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채도를 한 톤 낮춘 듯한 핑크 색상으로 네온 컬러와 부담스럽지 않게 매치할 수 있으며, 가벼운 고신축 소재를 사용해 라운딩 시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네온 컬러는 태양빛이 내리쬐는 여름철 필드 위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