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스페인 • 이태리 패션을 서울에서 !
2019-06-20황연희 기자 yuni@fi.co.kr
스페인 패션 전시회, 이탈리아 패션 인 서울 개최


패션의 도시 이태리와 스페인의 패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스페인무역투자공사와 엔테모다이탈리아가 각각 오는 7월에 각국의 유망한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전시회를 연다.


'제12회 스페인 패션 전시회'


우선 스페인 무역투자공사와 주한 스페인 대사관 경제상무부가 주최하는 '제12회 스페인 패션 전시회'가 오는 7월 18일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개최된다. 금번 전시회는 한국 패션 유통계에 첫 데뷔를 앞둔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한다.


BIOMECANICS, MARIAN, LOLA ALMAGRO, VIGUERA ESPADRILLES, YOKONO, YUTEWALK, PALMIRAS, CALZADOS PICON,  LOFS 그리고 MANOLETINNES 신발 브랜드 11개, LA CONDESA 와 MICHELE&HOVEN 여성의류 브랜드 2개 그리고 ELIQUIAE SPAIN 와 DANIEL ESPIG 가방 브랜드 2개가 처음으로 참가한다.


또 엔테 모다 이탈리아가 주관하는 '제15회 이탈리아 패션 인 서울'이 오는 7월 9일부터 11일까지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린다. 28개 이탈리아 의류, 신발, 가죽제품, 액세서리 브랜드의 2020 춘하시즌 컬렉션을 소개한다. 

이들 두 전시회는 B2B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춰 패션 및 유통 바이어간의 트레이드장을 만들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