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청량감 돋보이는 클릭백 공개
2019-06-20유평화 기자 yph@fi.co.kr
미니 버킷백 스타일로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 가능해


태진인터내셔날(대표 김유진 전상우)이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루이까또즈' 데일리 라인 클릭백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루이까또즈'만의 천연 가죽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간결한 버킷 스타일의 숄더백에 와이드 스트랩을 더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높였다.


'루이까또즈' 클릭백


또한 여름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라이트 아이보리와 시포트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시원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올 시즌 '루이까또즈'의 주력 포인트 컬러인 시포트 블루는 화사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을 동시에 발산해 고급스러움과 산뜻한 매력을 한껏 뽐낼 수 있다.


여기에 간결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신규 LQ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유니크한 멋을 더했고 가방을 깔끔하게 열고 닫을 수 있는 마그네틱 클로저까지 적용해 편리함을 강조했다. 클릭백은 트렌디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연출해 애슬레저룩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어 젊은 고객층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클릭백은 미니 버킷백 스타일로 편안한 캐주얼이나 차분한 포멀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인 면에서 탁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