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 바캉스룩 이건 어때요
2019-06-17유평화 기자 yph@fi.co.kr
액세서리 포인트룩 & 맥시드레스 스타일링 제안


무더운 날씨와 함께 휴가 시즌이 눈앞으로 다가왔다.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설레는 여행인 만큼 스타일링 또한 신경이 쓰인다. 센스 있는 바캉스룩을 완성시켜줄 코디를 소개한다.


휴가 시즌에만 입을 옷을 사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액세서리 아이템을 이용해 포인트를 주는 방법을 추천한다. 


주얼리) '판도라' 상의&하의&가방) '겐조' 신발) '수페르가'



'겐조'의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청량감이 돋보이는 스커트를 착용하고 라탄 소재의 백을 활용한다면 바캉스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판도라'의 주얼리와 '수페르가'의 뮬 스니커즈를 착용한다면 한층 더 세련된 바캉스룩을 선보일 수 있다.


휴양지로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평소에 도전하기 어려웠던 맥시 드레스 스타일링을 눈 여겨 보는 것도 좋다.



주얼리) '판도라' 시계) '올리비아버튼' 드레스) '자라' 선글라스) '베디베로' 가방) '러브캣' 신발) '수페르가'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자라'의 그린 컬러 드레스에 '올리비아버튼'의 메탈 시계와 '판도라'의 주얼리를 매치하면 액세서리 포인트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베디베로'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러브캣'의 쎄보 버킷백과 '수페르가'의 플랫폼 슬라이드를 활용하면 밋밋하지 않고 트렌디한 룩을 뽐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