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반이 선택한 ‘엘레쎄’ 단체티
2019-06-13유평화 기자 yph@fi.co.kr
체육대회, 수학여행 위한 반티 프로모션 ‘우리반스타일대로’ 진행


헤리티지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가 지난 11일 반티 프로모션 5월 당첨학급인 경기도 광주 소재 경화여고를 방문해 선물 증정식을 진행 했다.

지난 달 학급 단체티를 '엘레쎄' 티셔츠로 맞추고 친구들과 함께 사진 또는 움짤(움직이는 짤방)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 #엘레쎄 #우리반스타일대로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 한 것.


'엘레쎄' 반티 프로모션 경화여고 선물 증정식


반티 프로모션 "우리반스타일대로"는 주 고객층인 중고생들이 교내 체육대회 및 수학여행 시 '엘레쎄' 단체티를 많이 주문하는 것에 착안한 것으로, #내스타일대로 #MyStyleMyRules 등 기존 '엘레쎄' 브랜드 메시지를 10대 버전으로 변형해 10대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6월에도 '엘레쎄'를 반티로 선택하는 10대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자 "우리반스타일대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1개 학급을 선정, 모두에게 '엘레쎄' 슬라이드 슈즈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엘레쎄' 공식스토어(www.ellesse.co.kr)에서는 단체티 20장 이상 구매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 말부터 10대 고객층의 호응속에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 '엘레쎄'는 올들어서도 본격적인 다운에이징(down-aging) 효과가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며 "올해 브랜드 론칭 60주년을 맞아 1525세대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팝업스토어 운영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의 많은 10대 중고생들에게 반티로 선택 받은 '엘레쎄' 오리진 빅로고 반팔 티셔츠 제품은 지난 3월 첫 출시 이후 1만장이 팔려 나가는 호조를 보이고 있다. 상승세를 업고 '엘레쎄'는 올 들어 매출이 전년 대비 50% 이상 신장하는 등 기대이상의 성과를 올리고 있다. 


'엘레쎄' 오리진 빅로고 반소매 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