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루즈핏 래쉬가드 출시
2019-06-13유평화 기자 yph@fi.co.kr
뉴트로 무드 반영 시원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 선사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뉴트로 무드의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래쉬가드 신제품을 출시한다.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뉴트로 무드에 '리바이스'만의 쿨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리바이스키즈' 래쉬가드


상/하의 세트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그린, 네이비의 시원한 컬러감에 배트윙 로고와 컬러 포인트가 더해져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활동성 높은 루즈핏 디자인으로 제작돼 여름 액티비티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UPF50+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갖춰 뜨거운 태양 아래 물놀이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4세부터 16세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은 7만5000원.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리바이스키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3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내달 31일까지 여름 시즌 전 제품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계획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바이스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착용 가능하고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루즈핏 래쉬가드를 내놓았다"라며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해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