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남성복 최고의 기능성 과시
2019-06-15유평화 기자 yph@fi.co.kr
‘코모도’, 가볍고 물세탁 가능한 ‘플라이 슈트’ 출시


신세계톰보이(대표 차정호)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혁신적인 기능성에 최적의 활동성을 갖춘 여름용 쿨비즈 제품 '플라이(FLY) 슈트'를 출시했다.


이 달부터 기온이 30도 이상을 오르내리는 등 한 여름을 방불케 하는 날씨가 이어지면서 슈트, 셔츠 등 여름용 기능성 제품을 별도의 컬렉션으로 기획한 것.


플라이 슈트 제품은 이름처럼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경량, 청량감, 활동성을 극대화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최소한의 부자재 사용으로 한층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최상의 슈트 핏과 편안한 착용감은 덤이다.


'코모도'플라이 슈트 제품


이번 시즌 플라이 컬렉션은 주요 제품인 셋업 슈트부터 포멀 재킷, 셔츠, 피케 셔츠에 이르기까지 쿨비즈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된다.

셋업 슈트는 트라베스트(Trabest; 흡습속건, 신축성 극대화한 수입원단) 소재를 사용해 스트레치성이 뛰어나고 착용감이 편하며 많은 움직임이나 장시간 착용 시에도 구김이 가지 않는다. 안감에는 매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함을 극대화 해준다.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기능이 더해진 것도 장점이다. 세탁기를 사용할 수 있어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간편하게 세탁해 입을 수 있다. 매쉬 소재로 제작한 가벼운 포멀 재킷도 만나볼 수 있다. 잔잔한 체크 패턴이 적용돼 더욱 감각적이며 브라운, 블루, 베이지 등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셔츠는 통기성이 좋은 여름 대표 소재인 시어서커로 제작됐으며 화이트, 블루, 그레이 등 은은한 색상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고급스러움을 준다. 반팔 피케 셔츠는 일반 면보다 원사의 꼬임을 극대화한 강연 원사로 제작돼 옷의 뒤틀림을 방지했으며 청량감도 뛰어나다. 까슬까슬한 질감으로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