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네’ 좋아하세요? 그럼 여기로!
2019-03-14이은수 기자 les@fi.co.kr
패션 서포터즈 ‘이프네 프렌즈 3기’ 모집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이프네’가 오는 31일까지 패션 서포터즈 ‘이프네 프렌즈 3기’를 모집한다.


이프네 프렌즈는 패션에 관심있는 2030 여성들로 이루어져 ‘이프네’ 신제품을 만나보고 각자의 블로그와 SNS 채널에 스타일링 포스팅을 진행하며 월별 홍보활동을 수행해 ‘이프네’ 브랜드를 알리는 공식 서포터즈이다.


이프네 프렌즈 3기는 스타일링에 자신있고 SNS 활동이 활발한 20,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작성하고 제출하면 된다. 


‘이프네 프렌즈 3기’ 모집 포스터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총 3개월간 매월 ‘이프네’ 19 S/S 신제품 의류를 체험하고 아이템 리뷰 및 스타일링 포스팅과 오프라인 매장방문 미션을 통해 매장홍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매월 가장 열정적으로 미션을 수행한 우수 활동자를 선별하여 별도 포상할 계획이며, 서포터즈 활동 100% 완수 시 소정의 상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이프네’ 브랜드마케팅 담당자는 “‘이프네’를 소비자의 시선에서 가장 잘 홍보해줄 서포터즈 인원들을 모집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또래 잠재고객들에게 ‘이프네’를 알리고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다”라며 “패션에 관심있는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서포터즈 모집 내용은 ‘이프네’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