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데님 ‘덴함’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라인 출시
2019-03-05김희정 기자 hjk@fi.co.kr
한국인 체형에 맞춘 남성 데님 팬츠 4종 선보여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데님 브랜드 ‘덴함’이 2019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라인 론칭을 기념해 ‘더 트루 이즈 인 더 디테일스(The Truth Is In The Details)’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하는 2019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남성 라인의 데님 팬츠 4종으로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으며,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크롭 핏과 레이저 핏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덴함 2019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4종 제품


먼저 ‘크롭 진’은 정통 셀비지 소재에 다리가 길어 보이게 디자인돼 어느 각도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라인을 연출한다. 또 '레이저 진'은 슬림한 스트레이트 핏으로 골반부터 일자로 떨어지는 실루엣이 세련된 느낌을 내며 스트레치 데님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자유롭다.


‘덴함’의 이번 캠페인은 서로 다른 분야에서 다양한 서브컬처를 선도하는 인물인 레디(REDDY), 영상 감독 서기훈, 그리고 아티스트 GBDAY 등이 참여해 ‘덴함’의 철학에 대한 그들만의 생각과 디테일을 영상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영상뿐 아니라 이번 캠페인 화보에도 레디가 동참해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덴함'은 2019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라인 출시를 기념해 내일(6일) 압구정 로데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날 현장에는 감각적인 캠페인 영상이 전시되며, 영상 속 제품들을 시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덴함 x 레디’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