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 솔솔~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화보
2019-02-14김희정 기자 hjk@fi.co.kr
화사한 페미닌룩부터 생동감있는 스포츠룩까지 다양


패션그룹형지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 촬영한 2019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THE MOMENT’를 테마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표현했다.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파스텔톤 배경과 오브제, 홀로그램 이미지 등 구조물을 활용해 비즈라인의 페미닌한 무드부터 스포츠라인의 역동적이고 생동감있는 느낌까지 다양하게 연출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인 점도 특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2019 봄 화보


화보 속 하지원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봄 컬렉션을 소화했으며, 매력적인 미소와 생기넘치는 모습으로 하지원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에 중점을 두는 동시에 밝은 색상과 프린트와 자수 등 디테일을 활용해 ‘크로커다일레이디’만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19 봄·여름 시즌에는 달라진 3050세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규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라운지웨어와 에슬레저 제품군을 강화하는 등 제품 카테고리를 더욱 다각화할 계획이다. 또, 시기별 기능성 캡슐컬렉션을 적극 활용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의 니즈에도 빠르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박성희 ‘크로커다일레이디’ 상무는 “이번 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먼 미래보다 현재, 일상의 행복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브랜드 전반에 녹여내고자 했다”면서, “이에 따라 화보는 물론 제품라인에도 많은 변화를 준 만큼 기존 고객들은 물론 잠재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