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19 신학기 기획전'에 주목
2019-02-14서재필 기자 sjp@fi.co.kr
오는 27일까지...백팩·신발·모자 등 300여개 인기 브랜드 총 출동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2019년 신학기를 맞아 ‘무신사 신학기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300개 브랜드의 백팩과 스니커즈를 비롯해 모자, 양말, 지갑 등 다양한 액세서리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잔스포츠’ ‘내셔널지오그래픽’ ‘휠라’ 등 10~20대 젊은 층 사이에 인기 높은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으로 분위기를 띄운다.


무신사가 신학기를 맞아 총 300여 개의 브랜드 상품을 하는 ‘2019 무신사 신학기’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신학기 필수 아이템인 가방과 신발은 다양한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백팩과 메신저백, 에코백 등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구성해 연령, 취향별로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무신사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상품, 단독 특가 기획을 진행하며 꾸준히 사랑 받는 스테디 셀러 아이템도 할인 판매한다.


이어 패션업계에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어글리 슈즈 테마관을 기획해 ‘리복’ DMX 시리즈를 최대 43% 단독 할인, ‘아디다스’ 영원 스니커즈는 20% 할인 판매하고 ‘휠라’ 신상 스니커즈 이머지2를 선보인다. 또한 봄철 교복 아우터로 잘 어울리는 후드 집업을 모은 후드 집업 셀렉숍에서는 ‘엘레쎄’, ‘어텐션 로우’ 후드집업 상품을 각각 50%, 40% 할인한다.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최대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선착순 퀴즈 이벤트 ‘무신사 스피드 퀴즈’를 평일 오후 2시마다 실시한다. 쉽고 재미있는 상식, 무신사와 관련한 주제로 출제된 3가지 문제에 정답을 맞추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