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신학기 필수템 공식 온라인몰서 판매
2019-02-14김희정 기자 hjk@fi.co.kr
오는 28일까지 백팩, 어글리슈즈 등 '백투스쿨' 온라인 기획전 진행


‘휠라’는 오는 28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신학기 맞이 ‘백투스쿨(Back to school)’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2019년 신학기에 꼭 필요한 백팩은 물론 ‘휠라’의 베스트셀러 어글리슈즈에서 언더웨어, 키즈 아이템까지 한 데 모아 놓은 온라인 전용 기획전으로, 스쿨룩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한 번에 완성할 아이템으로 엄선했다.


‘휠라’ 백투스쿨 온라인 기획전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 아이템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휠라’ 온라인몰에서 20만원 이상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맥북에어(1명)와 에어팟(5명)을 증정한다. 선착순 이벤트도 마련됐다.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링크 백팩을 구매하는 선착순 350명에게는 ‘휠라’ 스트랩 키링과 바인더를 증정한다.


백투스쿨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아이템 중 링크 맥스·링크 플러스 백팩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다양한 수납공간, 힙쌕과 백팩을 한 번에 갖춘 구성으로 스쿨룩과 스트리트룩 두 가지 스타일을 완성한다.
백팩 외 디스럽터2, 휠라레이에 이어 휠라바리케이드XT97도 본 기획전의 주요 아이템으로 포함됐다. 투박하고 과감한 아웃솔과 신발 측면 4개의 라인 사이사이에 자수로 새겨진 ‘휠라’ 로고가 포인트. 발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안정감과 쿠션감으로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췄다.


2019 S/S 시즌을 맞아 출시한 스프링 컬렉션도 준비됐다. 아노락 자켓을 메인으로, 베이직한 스타일의 맨투맨부터 트렌디한 빅로고 포인트의 후드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스프링 컬렉션은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으로 교복, 캐주얼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휠라’ 관계자는 “다가올 신학기를 위해 스쿨룩부터 스트리트룩까지 어디에나 어울리는 2019 S/S 시즌 아이템으로 구성한 백투스쿨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신학기 필수품인 백팩을 포함, 머리부터 발끝에 언더웨어까지 봄기운을 물씬 담아 다채롭게 구성한 백투스쿨 아이템은 물론 푸짐한 경품까지 더해진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신학기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스마트하게 준비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