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등원 준비는 ‘모이몰른’에서 한 번에
2019-02-13김희정 기자 hjk@fi.co.kr
낮잠이불세트, 식기세트, 주스컵 등 선보여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다가오는 개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에서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은 유용한 기능들은 물론,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낮잠 이불 세트, 식기 세트, 주스컵, 앞치마 세트,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모이몰른’ 어린이집 준비물


먼저, 포근한 낮잠 시간을 만들어줄 침구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밤부 양면 이불’과 ‘밤부 매쉬 멀티 패드’는 기존의 제품을 리뉴얼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천연 대나무 소재와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항균, 소취 기능이 우수하며 간편한 접이 방식과 패드에 손잡이를 부착해 휴대성까지 좋다. 뿐만 아니라, ‘낮잠 이불 세트’는 지퍼를 사용해 이불과 패드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으며 보관도 편리하다.


식기 세트는 밥그릇과 냄비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변질이 없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해 장기간 사용할 수 있고, 밀폐가 가능하도록 고무 패킹을 적용하여 음식물이 흐를 위험도 최소화했다.


이외에도 식기 세트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주스컵과, 요리나 미술 등 체험 활동에서 옷을 보호할 수 있는 앞치마 세트와 최초 출시되는 플레이 수트, 세안을 도와줄 워시빕과 스테인리스컵, 준비물을 챙겨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파우치 등을 선보인다. 의류 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생활에 필요한 준비물을 준비해 ‘모이몰른’ 매장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햇다.


김지영 사업부장은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집 준비물을 마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각양각색의 어린이집 준비물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의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을 도와줄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