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와 일상복의 경계를 넘어서다
2019-02-12김희정 기자 hjk@fi.co.kr
‘뉴발란스’ 메트로 트레이닝 출시


‘뉴발란스’가 봄 시즌을 맞아 운동과 일상을 아우르는 애슬레저 의류 라인 ‘메트로 트레이닝’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9년 새롭게 출시한 메트로 트레이닝은 스포츠 웨어와 일상복을 구분하지 않고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 컬렉션이다. 후드 자켓, 팬츠 등의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스포츠 액티비티 외에 다양한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뉴발란스’ 메트로 트레이닝


‘모던 에슬레틱 자켓’의 경우 자연스러운 핏과 멜란지와 블루 등 산뜻하고 내추럴한 컬러로 디자인했다. 부드러운 소재감으로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메쉬 이중직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과 통기성을 높이는 등 트레이닝 웨어 본연의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팬츠는 깔끔한 라인과 옆선 로고 디테일이 포인트로, 다른 아이템과 스타일링하기 쉬운 멜란지와 블랙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운동을 즐기는 커플의 경우 시밀러룩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빅로고 양말, 어글리 슈즈를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한 레트로 스트리트 패션 연출도 가능하다.


‘뉴발란스’ 상품기획 담당자는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 트렌디한 트레이닝 세트를 찾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메트로 트레이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홈페이지 및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