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시아, 美 CFDA와 에이전시 계약 체결
2019-01-08정인기 기자 ingi@fi.co.kr
미국 내 500여 디자이너 브랜드 소속된 최대 디자이너협회


리센시아(대표 김용철)가 미국 CFDA(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 회장 겸 CEO 스티븐 콜브)와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했다.


미국 CFDA 홈페이지


CFDA는 미국에서 가장 뛰어난 여성복, 남성복, 주얼리 및 액세서리 분야의 디자이너 회원들이 가맹해 1962년 설립한 비영리 단체. 매년 정기적으로 패션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인 CFDA 패션 어워즈(CFDA Fashion Awards)을 개최할 뿐 아니라 연간 CFDA 패션 캘린더를 운영하고 있으며, 뉴욕 패션 위크(New York Fashion Week)의 공식 주최자이기도 하다.


또한 이 협회는 디자이너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각종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으며, 유명 회사들로 구성된 Strategic Partnerships Group을 통해 유망 디자이너에게 전략적 기회를 스폰서하는 디자이너 양성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세계 최정상급의 디자이너들로부터 새롭게 패션계에 도전장을 내민 신예 스타 디자이너들까지, 500여명의 디자이너들이 활동하고 있다.


리센시아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미국 디자이너들과 한국 패션시장, 나아가 아시아 시장과 사업 기회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FDA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www.CFDA.com), 및 SNS 채널(facebook.com/cfda, Instagram.com/cfda, twitter.com/cfda, cfda.tumblr.com, 그리고 youtube.com/cfdatv)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FDA 주요 회원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