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윽한 눈매를 쉽게 완성하고 싶다면~
2018-11-09김희정 기자 hjk@fi.co.kr
‘시에로코스메틱’ 4색 멀티 아이 팔레트 ‘글로우 패스트’ 출시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에서 풍부한 컬러와 은은한 펄감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신제품 '글로우 패스트'를 오늘(9일)부터 시판한다.

'글로우 패스트'는 올인원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으로 미세한 쉬머 펄의 러스트 컬러부터 트렌디한 딥 브라운 컬러의 진저 브레드까지 전혀 다른 매력의 네 가지 컬러가 모여 매일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림과 젤리를 섞어놓은 듯한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로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시킬 수 있으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크리즈 현상 없이 깔끔하고 또렷한 아이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충분한 고발색의 풀 HD 컬러 포뮬러를 적용해 초보자도 번짐 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

특히 사파이어와 자수정, 진주 등 리얼 주얼 파우더를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고급스러운 펄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컬러 구성은 ▲러스트 ▲카멜리아 오렌지 ▲베로니아 ▲진저 브레드 등이 있으며, 다른 색과의 블렌딩은 물론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은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돼 T.P.O에 맞게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마케팅 담당자는 "메이크업 시 초보자들이 의외로 어려워하는 아이템 중 하나가 아이섀도우인데 누구라도 쉽고 간단하게 그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컬러와 제형 개발에 공을 많이 들였다"면서 "연말 파티룩의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4계절 내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돼 있어 피부 톤에 상관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시에로코스메틱' 글로우 패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