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핫플 '키츠네' 매장서 스웻셔츠 받자
2018-11-09김희정 기자 hjk@fi.co.kr
삼성물산 패션부문, 가로수길 매장 5곳 방문하면 경품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다양한 데이(Day) 이벤트가 열리는 축제의 달 11월을 맞아 가로수길에서 ‘패션 파이브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가로수길에 오픈한 브랜드 매장을 알리는 동시에 미래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코자 내달 2일까지 가로수길에 입성한 핫플레이스 5곳을 방문하고 확인 도장을 찍으면 ‘메종키츠네’ 스웻셔츠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삼성물산 패션 가로수길 패션5 이벤트 팝업 이미지


해당 매장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 스웨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 미국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 10 꼬르소 꼬모 아울렛 ‘마가찌니’, ’에잇세컨즈’ 등 5곳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각 매장에 별도로 구성된 스탬프존에서 스타일맵을 받아 방문 확인 도장을 찍으면 된다. 스타일맵에 도장 5개를 모두 찍고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2층 인디펜던트커피에서 스크래치 카드를 받아 긁으면 바로 경품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스크래치 카드를 지참해 해당 경품 브랜드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손광섭 마케팅담당 상무는 “최근 변신에 성공한 가로수길에 밀레니얼 Z세대의 유입이 지속되는 가운데 펀(Fun)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험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을 타깃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매장 뿐 아니라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