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크리에이터는 ‘르꼬끄’ 트랜스폼 다운이죠
2018-11-08김희정 기자 hjk@fi.co.kr
이사배 & 다샤킴과 함께 겨울철 다운 스타일링 공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2018 다운시리즈 ‘트랜스폼다운’을 출시하며 국내외 패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트랜스폼 다운을 활용한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르꼬끄’는 트랜스폼다운 시리즈를 출시하며 ‘아이.마이.위.마인((I.MY.WE.MINE)’ 테마로 나만의 스타일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자 한다. 지난 시즌 함께한 스트릿 패션문화의 아이콘 레오 만델라에 이어 올해에는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세상에서 가장 쿨한 패션키드 루카 사바트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하며 젊은 세대들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다.


‘르꼬끄’ 트랜스폼다운, 루카사바트 스타일링


루카 사바트는 다수의 디자이너들과 협업하며 글로벌적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모델겸 스타일리스트로 이번 시즌 ‘르꼬끄’와 만나 뉴욕 스트릿을 중심으로 그의 시그니처인 쿨하고 자유분방한 스타일로 개성있는 트랜스폼 다운룩을 표현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는 최근 음원 발매,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게스트 출연, 서울 패션위크 스페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선정되는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다. 자신의 SNS를 통해 패션필름 촬영 현장 컷을 공개하며 ‘르꼬끄’의 폴더블 다운과 숏팬츠, 싸이하이 부츠로 스타일링해 메이크업과 더불어 자신만의 스타일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감각적인 스타일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크리에이터 다샤킴은 그녀의 데일리룩 튜토리얼 영상을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해 그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 팁을 선보였다.


‘르꼬끄’ 트랜스폼다운, 이사배 스타일링

‘르꼬끄’ 트랜스폼다운, 다샤킴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