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송해나 & 엘리스가 선택한 겨울코트는?
2018-11-07김희정 기자 hjk@fi.co.kr
코오롱FnC, 온라인 코오롱몰서 윈터 코트 앤 백 기획전 실시

코오롱FnC는 모델 송해나, 엘리스와 함께 코트와 백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윈터 코트 앤 백(송해나&엘리스: 겨울, 패션, 그리고 사적인 대화)’ 기획전을 온라인 코오롱몰을 통해 진행한다.


Romantic Check, Romantic Color, Manish Double, Feminine Belted 등 4가지의 키워드를 선정, 각각 코트와 어울리는  미니백은 물론, 다양한  이너웨어까지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톱 모델 송해나와 엘리스의 인터뷰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제안한다. 특히 두 명의 톱 모델이 서로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면서 비교해보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오롱FnC가 모델 송해나, 엘리스와 함께 ‘윈터 코트 앤 백’ 기획전을 진행한다.


송해나가 클래식한 체크 코트나 그레이 코트처럼 정갈한 디자인의 코트로 반전의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면, 엘리스는 핑크컬러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거나 중성적인 느낌의 코트와 미니백의 매치로 발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코오롱FnC의 마케팅 관계자는 “겨울이지만, 지루하지 않으면서 편안하고 각자의 개성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코트와 백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것이 이번 기획전의 목적이다. 특히 톱모델들의 패션 스타일링 팁을 영상으로 풀어 생생하면서도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