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VIP 고객 초청 골프 대회 성료
2018-11-07이아람 기자 lar@fi.co.kr
김사랑 팬 사인회, 프로골퍼 레슨, 럭키드로우, 홀인원 이벤트 등 진행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지난 5일 윈체스트 안성GC에서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와이드앵글’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을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지난 9월 28일부터 10월 24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44명을 선정했다.


‘와이드앵글’이 지난 5일 윈체스트안성GC에서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행사 당일 ‘와이드앵글’ 공식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사랑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티오프 전, 김사랑의 팬 사인회가 마련돼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김사랑은 행사 내내 건강한 매력과 밝은 미소를 보여주며,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대회는 전홀 동시 티오프 하는 샷건 방식과 임의로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방식을 결합해 진행됐다.
또한 ‘와이드앵글’ 소속 고윤성, 김인영, 김타미, 박소현 프로골퍼의 원 포인트 레슨 외에도 직접 프로와 P3홀에서 홀컵에 가깝게 붙이는 프로를 이겨라, 럭키드로우, 온그린 이벤트, 홀인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했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와이드앵글’ 의류교환권과 백화점 상품권, 캐디백, 보스턴백 등을 증정했으며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 액세서리 등의 기념품이 제공됐다.


‘와이드앵글’ 모델 김사랑이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행사에서 열린 팬 사인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