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내리고 비가 와도 ‘반스’
2018-11-05이아람 기자 lar@fi.co.kr
거친 날씨에도 문제없는 ‘올 웨더 엠티이’ 컬렉션 출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에서 보온성과 습도 조절 기능이 향상된 ‘올 웨더 엠티이(All Weater MTE)’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을 선보인다.


‘반스’ 올 웨더 엠티이 컬렉션


올 웨더 엠티이 풋웨어 컬렉션에는 발수 가공 처리된 프리미엄 레더 및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했다. 더불어 따듯한 소재의 안감과 함께 밑으로부터 올라오는 냉기를 차단하고 온기는 유지해주는 레이어를 풋베드와 아웃솔 사이에 더해 보온성을 크게 높였다. 여기에 20년 이상 이어온 ‘반스’의 스노우 부츠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강력한 내구성의 역방향 러그 아웃솔이 추운 환경에서도 향상된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 스노우 부츠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보아 클로저 시스템’으로 더욱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가볍고 견고한 와이어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이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울트라레인지 하이 엠티이’는 편안한 착용감, 가벼운 무게, 역방향 러그 아웃솔의 뛰어난 접지력 그리고 습도 조절이 가능한 360™ 전천후 기술력으로 발 전체를 항상 따듯하고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올 웨더 엠티이 컬렉션은 어패럴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바탕으로 초발수가공, 단열 처리 등 추운 날씨로부터 지켜줄 수 있는 핵심적인 기술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