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필수품은 ‘팀버랜드’ 윈터부츠
2018-11-05이아람 기자 lar@fi.co.kr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 까지 겸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에서 겨울철 추위에 대비하기 위한 겨울 필수 아이템인 18 F/W 윈터부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팀버랜드’의 아이콘, 옐로부츠와 닮은 꼴이면서 겨울철 눈과 비에 강하도록 더욱 업그레이드된 겨울 신발, 윈터부츠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팀버랜드’ 윈터부츠 컬렉션


윈터부츠는 옐로부츠와 마찬가지로 LWG(Leather Working Group)으로부터 실버 등급 이상을 받은 프리미엄 방수 가죽 어퍼와 심실드 기술로 어퍼와 아웃솔 사이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 완벽 방수를 실현하였다. 또한, 센서플렉스 기술을 장착하여 한층 가벼워진 무게와 뛰어난 쿠셔닝은 물론 안정적인 지지력과 유연성을 제공해 어떤 지형에서도 편히 걸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겨울철 폭설에 대비한 윈터부츠는 그립스틱 러버 아웃솔로 마무리되어 일반 부츠보다 접지력을 향상시킴은 물론 미끄러운 눈길에도 안정적으로 보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윈터부츠 컬렉션은 아이코닉 컬러인 위트(Wheat), 블랙 컬러뿐만 아니라 그레이, 카키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한겨울에도 각자의 개성에 맞춰 스웨그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겨울철 눈길과 추위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스타일과 기능을 겸비한 윈터부츠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