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헨리 스타일로 겨울 훈남되기
2018-11-02김희정 기자 hjk@fi.co.kr
코트, 점퍼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 제안

갑자기 찾아온 겨울 날씨에 다운과 같은 점퍼 아이템은 필수적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영 캐릭터 남성복 ‘커스텀멜로우’는 모델 헨리와 함께 다양한 점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커스텀멜로우’ 헨리 화보


셋업 스타일 + 체크  구스 다운 점퍼로 스타일과 보온성을 한꺼번에


다운 점퍼는 항상 캐주얼하게만 연출해야하는 것은 아니다.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재킷과 팬츠의  셋업을  구스다운과 함께 매치하면 잘 차려 입은 느낌을 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안에 입은 셋업 아이템을 무채색으로, 아우터인 다운 점퍼를 특이한 컬러나 체크 패턴을 선택한다면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터틀넥과 셔츠 + 벤치다운 스타일로 편안하게


겨울 이너 아이템으로 터틀넥 니트는 필수 아이템이다. 터틀넥 니트는 단독으로 입어도 클래식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지만, 셔츠와 함께 레이어링하면 한겨울에도 든든하면서도 멋스럽다. 여기에  패니백까지 매치하면 한층 톡톡 튀는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무채색  반터틀넥 + 화려한 패턴의 코트로 반전 스타일링


최근 남성 코트도 다양한 소재와 컬러, 패턴을 사용하면서 다양한 디자인으로 확장되고 있다. 이렇게 화려한 느낌의 코트에는 무채색 이너 아이템을 매치하여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겠다. 실외에서는 화려한 코트로 포인트를 주어 겨울에 칙칙하지 않고 화사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실내에서는 단정하게 연출할 수 있다.


‘커스텀멜로우’는 코오롱몰을 통해 아우터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품목에 한해서 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 구매고객에게는 모델 헨리가 담긴 헨리 스타일북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커스텀멜로우’의 FW 캠페인 이미지가 담긴 티셔츠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