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 떡볶이 코트 어때요?
2018-11-02서재필 기자 sjp@fi.co.kr
따뜻하고 감각적인 겨울 아우터 컬렉션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가 따뜻하고 감각적인 겨울을 위한 다양한 아우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한다.


‘지유’의 겨울 아우터 컬렉션은 코트, 다운과 재킷 및 경량 패딩 등 다양한 라인업의 총 50개 상품들로 구성되었으며, 가격대가 매우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떡볶이 코트’라고 불리며 겨울 시즌 꼭 필요한 스타일리시한 아우터로 사랑받는 더플 코트와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다운 재킷 등 트렌디한 디자인도 반영했다.


‘지유’ 겨울 아우터


대표 라인업인 ‘울 블렌드’ 라인업은 간절기부터 겨울 시즌까지 꼭 필요한 코트로, 깔끔한 모노톤뿐만 아니라 화사한 느낌을 더하는 포인트 컬러들이 특징이다. 남성용 ‘울 블렌드 체스터필드 코트’는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한 체크 패턴을 포함해 총 5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여성용 ‘울 블렌드 체스터필드 코트’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 스카이블루를 비롯, 현재 출시되어 있는 5가지 컬러 외에 오는 5일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컬러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울 블렌드 롱 더플 코트’도 같은 날 핑크 컬러로 추가적으로 출시되어 더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소매 부분에 덧댄 페이크 퍼와 후드 부분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멀티 WAY 페이크 퍼 콤비네이션 코트’와 스웨이드 느낌의 소재와 큰 사이즈의 후드가 부드러운 느낌을 더하는 여성용 ‘무톤 터치 후드 코트’도 선보인다. 


한편, 올해도 매서운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따뜻한 겨울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다운 제품들도 나왔다. 여성용으로는 기본 다운 재킷뿐 아니라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오버사이즈 다운 재킷’이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남성용으로는 후드가 부착된 ‘다운 후드 재킷’을 3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특히,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특별히 출시한 롱패딩 ‘슈퍼 롱다운 코트’는 솜털 80%, 깃털 20%의 황금 비율 충전재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