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 트렌치 코트가 고민이라면
2018-10-10김희정 기자 hjk@fi.co.kr
‘로미스토리’ 가심비·가성비 모두 OK

급격히 추워진 요즘, 아직 두꺼운 겨울 코트를 꺼내 입긴 부담스럽고 간절기 아우터가 절실한 때다. 빠르게 바뀌는 날씨와 실속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퀄리티, 가격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가을 아우터가 필요하다.


로맨틱 캐주얼의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쏨니아의 ‘로미스토리’는 가을 트렌드 변화에 따라 가심비, 가성비 둘 다 충족시킬 수 있는 웰메이드 데일리 트렌치 코트를 기획하여 선보였다.


‘로미스토리’ 딥파인드 코트


‘로미스토리’는 지난 시즌에 데일리 트렌치 코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언틸던 코트’와 가격은 동일하게 책정하고, 제품 퀄리티는 한층 업그레이드한 ‘딥파인드 코트’를 출시했다. 자체 디자인연구소에서 소재와 디자인 선정,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기획하여 더욱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딥파인드 코트는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적 웰빙 섬유인 텐셀 원단 80%를 주 소재로 사용했다.
텐셀 원단은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자극 없어 주로 하이엔드 제품에 많이 사용되는 고급 원단으로 손꼽힌다. 최적의 체온을 조절하는 숨쉬는 섬유로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톡톡하고 두꺼운 두께감을 더해 보온성까지 겸비했다.
피부 친화력이 무려 면의 13배로 매끄러운 섬유 구조를 갖춰 보통 코트 겉감으로 많이 사용하는 폴리 원단에 비해 가벼우면서 감촉이 부드럽다. 또한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베이직한 라인으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으며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핏을 선사한다.


‘로미스토리’ 상품기획팀 관계자는 “매년 가을 시즌마다 넘쳐나는 트렌치코트 열풍 속에 고객들이 보다 더 착한 가격으로 좋은 소재의 옷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했다”면서 “지난 시즌 상품보다 높은 퀄리티로 배 이상에 달하는 단가의 원단을 사용했지만 작년과 동일한 5만원대의 착한 가격으로 책정하여 선보였다”고 전했다.


딥파인드 코트를 비롯한 ‘로미스토리’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백화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