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새 친구 '앙몬드&스카피' 만나보세요!
2018-10-04서재필 기자 sjp@fi.co.kr
3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공개, 기념 이벤트도 마련

'카카오프렌즈'(대표 권승조)에 새로운 친구들이 등장했다.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신규 캐릭터 '앙몬드&스카피' 굿즈를 오는 3일 출시할 예정이다.


8명의 니니즈 친구들 중 하나인 '앙몬드'와 '스카피'는 이번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서 오프라인 굿즈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카카오프렌즈 측은 바디필로우를 비롯해 미니노트, L홀더, 수첩, 젤팬, 인형, 머그컵, 양말 등 새로운 캐릭터를 담은 다양한 굿즈 출시를 통해 지난 8월 선보인 케로&베로니 굿즈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카오프렌즈는 이번 앙몬드&스카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일부터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2만개 한정판 풍선을 증정한다. 풍선 증정 행사는 강남, 홍대, 부산의 플래그십스토어와 동대문 DDP점, 고양·하남 스타필드점, 신세계동대구점 등 총 7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출시일 3일부터 오프라인 스토어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니니즈 상품을 구매한 고객, 온라인 스토어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다양한 캐릭터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카카오프렌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멀티 캐릭터 IP 굿즈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